판촉기념품 선택 고민 되시나요? MD 추천리스트 참고하세요


트렌디한 핫아이템은 기프트오라로 오라! 품질, 가격, 후기 대만족, 초특가 비교


좋은 아침 입니다.

저는 개업선물제작 쇼핑몰 영업 및 디자인을 맡고 있는 박팀장 입니다.

오늘 제 경험을 바탕으로 기념품제작 및 선정에 있어 필요한 노하우를 알려 드리겠습니다.

회사 홍보를 위한 답례품 선택에 있어 무조건 고가의 개업선물만이 최고라고 생각하면 안되며

기업선물 선택시 반드시 고려해야 하는 것들이 몇가지 있습니다.

누구를 대상으로 한 홍보 판촉물을 제작 할 것인가?

남자, 여자, 청소년, 아동, 학생, 대학생, 주부, 회사원, 공무원 등 내가 타켓으로 하는 집단이 어떤 그룹에 속하는지를 먼저 생각 해 봐야 합니다.

내가 정한 대상이 좋아할 답례품은 무엇인가를 생각해 봐야 합니다.

판촉선물를 위해 지출할 수 있는 예산 규모에 따라 판촉선물의 종류와 수량이 결정되기 때문에 예산도 창립기념품 선정에 중요한 요소 입니다.

이렇게 개업선물 선정시 나에게 맞는 판촉선물을 선택 한다면 저예산으로 최고의 광고 효과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레이저 인쇄로 원명, 로고, 행사문구, 기념일, 아이들이름, 응원문구, 축하문구, 감사문 등이 가능하며 인쇄부위는 인체에 무해하며 지워지거나 벗겨지지 않습니다. 기본수량 미만의 인쇄비용은 고객님 부담입니다. 그리고 소량 주문시 간혹 제품 구매비용보다 인쇄비용이 더 많을 경우도 있고, 인쇄 자체가 힘든 경우도 있습니다. 반드시 고객센터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판촉도매 또한 스틱형식이라 캡 분실의 염려가 없으며 스트랩홀이 있어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안내할 창립기념품은 다음에 나오는 것입니다.

제가 11월에 호주기념품을 상담하면서 부피가 크지 않는 것을 찾는다면 추천드리고 싶은 제품으로,

제품에 대한 궁금한 것은 하단의 제품 설명을 참고 해 주세요.

하지만 자세한 상담을 위해 전문 상담원과 통화를 원한다면 사이트 대표번호로 문의하세요.

상담시 제품에 대한 기본 정보 즉, 제품명/수량/예산/일정/대상/ 등을 미리 알려 준다면 빠르게 상담이 진행될 수 있습니다.

파라체이스 정품 3027 곡자 그립 경량 자동 3단우산

 
fa75add0528626e7ec796d8ad16d5372_1642562393_372.jpg
이미지 출처: 기프트조아

파라체이스 정품 자동 3단우산은 뜻 깊은 날 개별 박스에 정성스럽게 담아 선물 할 수 있습니다.
비오는 날 비만 막아주는 것만이 우산이 아닙니다. 비오늘 날에도 특별함을 줄 수 있어야 합니다.
그런의미에서 파라체이스 우산은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패션의 일부가 될 수 있습니다.
집에 우산 없는 사람 어디 있나요? 우산을 돈 주고 사는 사람 많나요?
대부분 홍보물, 판촉물, 답례품으로 우산을 선물하고 받아옵니다. 4계절 사용가능한 생활 필수품이기 때문에
기업 판촉물 뿐만 아니라 가게홍보 오픈 등 모든 분야에서 사용되고 있습니다.

제품 상세설명 >>





사업이 점점 어려워 질 수록 우리가 생각 해야 하는 것이 사업체 홍보 및 판촉 입니다.

경제적으로 여유가 없다는 이유만으로 뭔가를 할 수 있을까요?

그냥 가만히 있을 건가요? 아닙니다. 이럴때일수록 홍보를 위한 다양한 판촉물 제작을 고려해야 합니다.


◀ 기프트조아 판촉물 인기 카테고리 ▶
보온병 마이보틀 우산 타올 usb 여행용품 보조배터리 텀블러
물티슈 머그컵에코백 손거울 장바구니 볼펜 손톱깍이 명품자개




FAQ - 자주하는 질문

Q. 지금까지 구입한 상품을 보고 싶어요.

홈페이지 위쪽에 있는 '나만의 공간'에 들어가셔서 '주문배송조회'를 눌러보세요. 최근 주문하신 주문 내역을 보실 수 있습니다. 그 밖에 궁금한 것이 있으시면 고객서비스센터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기프트조아 소개]

10여년 이상 온라인 판촉물제작 쇼핑몰을 운영하며 공공기관 및 학교 후불제를 실시 하는 등 기업 이미지 향상에 노력해 왔습니다.

전문 상담원의 친절한 상담과 판촉물 제작이 완료될때까지 1:1 맞춤 서비스로 만족도를 높이고 있습니다.


고객센터 1544-6233

평일(월~금) 오전 9:00 ~ 오후 9:00

토요일        오전 9:00 ~ 오후 6:00



판촉물쇼핑몰창업, 판촉물 창업절차
8776149321160b1045d42e622de2f4c2_1643277773_2153.jpg
Copyright 2019-2021 © goye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