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급판촉물 제작 시 담당자가 알아야 할 사항은?


판촉물,답례품,홍보물,기념품,개업선물,창립기념품,관공서, 판촉물제작


처음 인사 올립니다.

전산 5팀이 준비한 대중적인 추천 창업기념품 소개합니다.
한 주 동안 우리 팀에서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판촉물은 보온병 입니다.

경제적 분위기가 살아나고 있어 이런 종류의 상품문의가 증가하고 있네요.
그리고 이 시점부터는 경기도 되살아나 활발한 소비가 예상되기 때문에 창립기념품과 홍보선물 제작에 한 분씩 관심을 갖는 것 같습니다.

하루 상담 중 수건 관련 문의가 20% 내외로 꽤 높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지만
가격 부담 때문일까요? 유사한 판촉물을 추천을 요구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일반 상품과 달리 홍보성 판촉선물은 대량생산으로 상품마다 조금씩의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특히 불량률 또한 감안해야 합니다.

회사에서 주기적으로 판촉물 주문을 담당하던 분들 같으면 상담이 수월하지만
처음 주문하는 분들은 설명 후 대중적이거나 1주 동안 가장 많은 인기가 있었던 제품으로 추천해 드리면 문제없이 채택됩니다.

그래서 아래 추천상품을 참고해 홍보용 판촉물을 제작한다면 실패 없이 받는 사람 주는 사람 모두에게 만족감을 줄 것입니다.


남여 공영 사이즈로 85부터 110까지, 색상은 다양해 아래 상세페이지에서 확인해 주세요. 이제 아래 내용을 참고하면 판촉물 제작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것입니다. 추가적인 내용은 홈페이지나 상담전화를 이용해 주세요. USB판촉 색상은 모든 분들이 좋아할 만한 핑크, 민트, 화이트 3종류가 있습니다. 그 뿐만 아니라 바람세기도 3단 조절 가능 합니다.


그래서 알려드릴 기업선물은 다음에 나오는 것입니다.

제가 9월에 인터넷사은품을 상담하면서 상담 중 추천을 가장 많이 해 추천드리고 싶은 제품으로,

제품에 대한 전문적인 설명은 하단의 제품 설명을 참고 해 주세요.

하지만 자세한 상담을 위해 전문 상담원과 통화를 원한다면 대표번호를 이용하면 됩니다.

상담시 제품에 대한 기본 정보 즉, 제품명/수량/예산/일정/대상/ 등을 미리 알려 준다면 가장 빠른 상담이 가능합니다.

화이트 건티슈 10조

3f8384cc83f1c69a82d2cb6bfd8e6b9f_1643604550_7999.jpg
이미지 출처: 기프트조아

화이트 건티슈 10조는 천연펄프가 함유되어 부드럽고 깨끗한 휴대용 건티슈 입니다.
휴대가 용이해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어 각 단체 및 관공서, 모델하우스 개인 사은품, 판촉, 홍보용으로 주문제작 하고 있습니다.

제품 상세설명 >>





운영업장이 점점 어려워 질 수록 우리가 생각 해야 하는 것이 회사 광고 및 판촉 입니다.

바쁘다는 이유로 포기 할 것인가요? 아닙니다.

위기가 우리에겐 기회가될 수 있고 그렇게 해야만 난감함 시기를 극복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나의 위치를 알리기 위한 판촉활동이 어느때보다 필요한 시기라고 생각 합니다.

식당판촉물제작, 식당판촉물제작 등 업체를 알리기 위한 모든 수단을 이용해 존재감을 알려야 합니다.


◀ 기프트조아 판촉물 인기 카테고리 ▶
타올 usb 여행용품 보조배터리 텀블러 물티슈 머그컵 에코백
손거울 장바구니 볼펜 손톱깍이 명품자개 보온병 마이보틀 우산




FAQ - 자주하는 질문

Q. 무통장 입금으로 결제할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주문시 입력하신 입금인명과 동일하게 입금 처리해 주시기 바랍니다.

[기프트조아 소개]

10여년 이상 온라인 판촉물제작 쇼핑몰을 운영하며 공공기관 및 학교 후불제를 실시 하는 등 기업 이미지 향상에 노력해 왔습니다.

전문 상담원의 친절한 상담과 판촉물 제작이 완료될때까지 1:1 맞춤 서비스로 만족도를 높이고 있습니다.


고객센터 1544-6233

평일(월~금) 오전 9:00 ~ 오후 9:00

토요일        오전 9:00 ~ 오후 6:00



판촉물쇼핑몰창업, 판촉물 창업절차
8776149321160b1045d42e622de2f4c2_1643277773_2153.jpg
Copyright 2019-2021 © goye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