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구후라이팬 제작은 여기서 했어요. 추천합니다.


공공기관 우선구매 대상기업, 판촉물, 홍보물, 기념품, 초특가할인, 맞춤제작


안녕하세요. 인사 드립니다.

저는 볼펜제작 쇼핑몰 디자인 및 전산을 맡고 있는 이팀장 입니다.

오늘 제 경험을 바탕으로 기념품제작 및 선정에 있어 필요한 노하우를 알려 드리겠습니다.

회사 광고를 위한 홍보선물 선택에 있어 무조건 고가의 홍보물만이 최고라고 생각하면 안되며

창업기념품 선택시 반드시 고려해야 하는 것들이 몇가지 있습니다.

누구를 대상으로 한 홍보 판촉물을 제작 할 것인가?

남자, 여자, 청소년, 아동, 학생, 대학생, 주부, 회사원, 공무원 등 내가 타켓으로 하는 집단이 어떤 그룹에 속하는지를 먼저 생각 해 봐야 합니다.

내가 정한 대상이 좋아할 창업기념품은 무엇인가를 생각해 봐야 합니다.

창업기념품를 위해 지출할 수 있는 예산 규모에 따라 판촉물의 종류와 수량이 결정되기 때문에 예산도 판촉선물 선정에 중요한 요소 입니다.

이렇게 기념품 선정시 나에게 맞는 기념품을 선택 한다면 저예산으로 최고의 광고 효과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헬스장 및 운동관련 또는 다이어트 관련업체에서 판촉물제작 고려시 가성비 제품으로 추천 많이 해 드리는 제품입니다. 하지만 예산이 조금 필요한 고가 판촉물로 예산에 맞춰 수량조절을 하면 충분히 홍보용 판촉물로 제작 가능 합니다. 제작기념품 일상생활에서 손은 다양한 유해세균과 가장많이 접촉하는 신체부위로 손만 잘 씻어도 각종 질병의 예방이 가능하다 할 정도로 손씻기는 건강관리를 위한 가장 경제적인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팀원들이 안내할 홍보물은 아래 사진의 상품입니다.

제가 2월에 창립기념일선물을 상담하면서 사계절 언제나 사용 가능한 것을 찾는다면 추천드리고 싶은 제품으로,

제품에 대한 전문적인 설명은 하단의 제품 설명을 참고 해 주세요.

하지만 자세한 상담을 위해 전문 상담원과 통화를 원한다면 사이트 대표번호를 이용하세요.

상담시 제품에 대한 기본 정보 즉, 제품명/수량/예산/일정/대상/ 등을 미리 알려 준다면 빠른 진행이 가능합니다.

뮤스트 폴딩 보스톤캐리백

d026e74d5b8076fdbca0b414598eb703_1663711641_9599.jpg
판촉물 이미지 출처: 기프트조아

홍보 1팀에서 요즘 한참 인기있는 홍보용 판촉물 아이템 소개 하려 합니다. 뮤스트 폴딩 보스톤캐리백는 펼치면 대용량, 접으면 파우치로 어디든 쏙 들어가는 포켓용 캐러어 가방입니다. 색상은 총 4가지로 핑크, 와인칼라, 민트, 네이비로 모든 분들이 좋아하는 대중컬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가벼워 보이지않는 컬러인 와인과 네이비를 추천 드리고 있습니다. 특징중 하는 가방에 캐리어 손잡이와 결합할 수 있는 구멍이 있어 무겁게 들지 않고 캐리어에 결합하여 자유롭게 이동이 가능 하며, 앞주머니가 있어 여권이나 티켓등 자주사용하는 소지품을 보관할 수 있습니다. 가격대비 활용도가 높아 많은 분들이 문의하는 인기 판촉물 중 하나 입니다. 상담원은 주문 후 1:1로 배정되어 추후 공정을 상세히 도와 주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경제가 점점 어려워 질 수록 우리가 생각 해야 하는 것이 가게 광고 및 판촉 입니다.

안될거란 선입견을 가진 이유로 포기 할 것인가요? 아닙니다.

위기가 우리에겐 기회가될 수 있고 그렇게 해야만 두려운 시기를 극복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우수 제품을 알리기 위한 판촉활동이 어느때보다 필요한 시기라고 생각 합니다.

골프판촉물제작, 기업판촉물제작 등 업체를 알리기 위한 모든 수단을 이용해 존재감을 알려야 합니다.


◀ 기프트조아 판촉물 인기 카테고리 ▶
머그컵 에코백 손거울 장바구니
손톱깍이 명품자개 보온병 볼펜




FAQ - 자주하는 질문

Q. 지금까지 구입한 상품을 보고 싶어요.

홈페이지 위쪽에 있는 '나만의 공간'에 들어가셔서 '주문배송조회'를 눌러보세요. 최근 주문하신 주문 내역을 보실 수 있습니다. 그 밖에 궁금한 것이 있으시면 고객서비스센터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기프트조아 장점

☎ 대표번호: 1544-6233

≫ 쇼핑몰 바로가기 https://giftjoa.biz

네이버 / 다음에서 "기프트조아"로 검색하시면 됩니다.



판촉물쇼핑몰창업, 판촉물 창업절차
8776149321160b1045d42e622de2f4c2_1643277773_2153.jpg
Copyright 2019-2021 © goye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