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뿐트레이닝복 제작 알아보고 있나요? 기프트조아에서 상담 받아보…


판촉물, 기념품, 답례품, 행사용품, 기업창업, 개인사은품, 소량판촉물제작


좋은 아침입니다.

인사 2팀이 준비한 신규로 론칭한 추천 판촉물 소개합니다.
이번에 소개할 판촉물은 물티슈 입니다.

경기가 안 좋아 이런 종류의 상품문의가 증가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지금부터는 경기도 되살아나 활발한 소비가 예상되기 때문에 답례품과 판촉선물 제작에 상담문의가 늘어나고 있네요.

하루 상담 중 여행용품 관련 문의가 20% 내외로 꽤 높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지만
제품에 대한 지식을 정확하게 숙지하고 있는 분들은 별로 없는 것 같습니다.

일반 상품과 달리 홍보성 창립기념품은 대량생산으로 상품마다 조금씩의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특히 불량률 또한 감안해야 합니다.

회사에서 주기적으로 판촉물 주문을 담당하던 분들 같으면 상담이 수월하지만
처음 주문하는 분들은 설명 후 요즘 인기 있는 제품으로 추천해 드리면 언제나 만족도가 높습니다.

그래서 아래 추천상품을 참고해 홍보용 판촉물을 제작한다면 실패 없이 받는 사람 주는 사람 모두에게 만족감을 줄 것입니다.



스텐 녹차망 스마트 LED 온도텀블러 500ml는 운동할 때, 사무실에서, 등산, 소풍 등 야외활동시 이용 가능하며 온도체크 기능이 있어 보다 맛있는 음료를 즐길 수 있습니다. 선물용 디퓨져 이제 더 이상 고민하지 마세요. 미네카 스텐드형 디퓨져로 선택하세요. 고급스런 디자인으로 드리는 분과 받는 분 모두의 품격을 높일 수 있는 선물이 될거에요. 학원홍보물인쇄 여름철 대표 홍보용 판촉물은 누가 뭐래도 부채 입니다. 하지만 고급형 부채 개념으로 MZ세대들이 좋아하는 캐릭터를 겸한 들고 다니는 미니선풍기가 더 인기 있습니다.


언제나 안내할 창립기념품은 하단의 제품입니다.

제가 9월에 결혼식회사답례품을 상담하면서 사계절 질리지 않는 제품을 찾는다면 추천드리고 싶은 제품으로,

제품에 대한 상세 설명은 하단의 제품 설명을 참고 해 주세요.

하지만 자세한 상담을 위해 전문 상담원과 통화를 원한다면 대표번호를 이용해 주세요.

상담시 제품에 대한 기본 정보 즉, 제품명/수량/예산/일정/대상/ 등을 미리 알려 준다면 빠르게 상담이 진행될 수 있습니다.

LED스마트 스탠드(무선고속충전)

 
0516cc942597475dd1eead52f1a8eeb0_1642460543_1013.jpg
이미지 출처: 기프트조아 
LED스마트 스탠드는 터치식, 스마트폰 무선충전, 밝기 조절, 다중 그림자방지, 눈부심방지, 무선충전지원 등 멀티기능을 가진 홍보용 판촉물 입니다.
스마트폰 충전방식은 스탠드 전원이 들어온 상태에서 휴대폰을 무선 충전부에 놓으면 파란색 불이 들어오면서 충전이 시작됩니다.

제품 상세설명 >>





사업이 점점 어려워 질 수록 우리가 생각 해야 하는 것이 사업체 홍보 및 판촉 입니다.

경제적으로 여유가 없다는 이유만으로 뭔가를 할 수 있을까요?

그냥 가만히 있을 건가요? 아닙니다. 이럴때일수록 홍보를 위한 다양한 판촉물 제작을 고려해야 합니다.


◀ 기프트조아 판촉물 인기 카테고리 ▶
에코백 손거울 장바구니 볼펜 손톱깍이 명품자개 보온병 마이보틀
우산 타올 usb 여행용품 보조배터리 텀블러 물티슈 머그컵




FAQ - 자주하는 질문

Q. 주문 후 배송현황을 어떻게 조회해야 하나요?

고객님이 주문하신 상품의 배송현황을 조회하실 경우는 페이지 우측 퀵메뉴 '주문배송조회'를 이용하시면 상품의 배송과정을 보실 수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배송현황을 확인하고 싶으실때는 고객센터로 문의하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기프트조아 소개]

10여년 이상 온라인 판촉물제작 쇼핑몰을 운영하며 공공기관 및 학교 후불제를 실시 하는 등 기업 이미지 향상에 노력해 왔습니다.

전문 상담원의 친절한 상담과 판촉물 제작이 완료될때까지 1:1 맞춤 서비스로 만족도를 높이고 있습니다.


고객센터 1544-6233

평일(월~금) 오전 9:00 ~ 오후 9:00

토요일        오전 9:00 ~ 오후 6:00



판촉물쇼핑몰창업, 판촉물 창업절차
8776149321160b1045d42e622de2f4c2_1643277773_2153.jpg
Copyright 2019-2021 © goye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