덤핑판매 주문제작 기프트조아를 추천하는 이유가 있다?


판촉물 제작전문! 대량/단체 환영, 소량도OK, 품질보장, 365일 가격할인!


안녕하십니까?

전산 3팀이 준비한 지난주 가장 핫했던 추천 판촉물 소개합니다.
지난주 가장 많은 문의를 받은 판촉물은 손톱깍이 입니다.

경제적 분위기가 살아나고 있어 이런 종류의 상품문의가 증가하고 있네요.
그리고 이제부터는 경기도 되살아나 활발한 소비가 예상되기 때문에 창업기념품과 기업선물 제작에 문의가 많네요.

하루 상담 중 USB 관련 문의가 20% 내외로 꽤 높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지만
선 듯 결정까지 가는 분들은 많이 없는데 그 이유가 제품에 대한 정보 부족이라고 생각합니다.

일반 상품과 달리 홍보성 기념품은 대량생산으로 상품마다 조금씩의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특히 불량률 또한 감안해야 합니다.

학교에서 주기적으로 판촉물 주문을 담당하던 분들 같으면 상담이 수월하지만
처음 주문하는 분들은 설명 후 지난주 판매량 많은 제품으로 추천해 드리면 서로 좋아합니다.

아래 상품 및 정보는 앞으로 홍보물 제작 시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으로 작성하였습니다.


하지만 1회성이 아닌 그래도 한동안은 볼펜을 사용 할 수 있게 저예산 안에서도 기능성을 고려한 제작이 되고 있습니다. 1. 수건걸이, 싱크대, 헹거봉등 손잡이 / 2. 흡착판 제거 후 고리에 걸어서 사용 / 3. 흡착판 부착하여 욕실 타일, 거울, 싱크대, 냉장고 칠순잔치기념품 그래서 아래 추천상품을 참고해 홍보용 판촉물을 제작한다면 실패 없이 받는 사람 주는 사람 모두에게 만족감을 줄 것입니다.


그래서 알려드릴 기념품은 아래 사진의 상품입니다.

제가 11월에 조문답례품을 상담하면서 부피가 크지 않는 상품을 찾는다면 추천드리고 싶은 제품으로,

제품에 대한 전문적인 설명은 하단의 제품 설명을 참고 해 주세요.

하지만 자세한 상담을 위해 전문 상담원과 통화를 원한다면 대표번호를 이용해 주세요.

상담시 제품에 대한 기본 정보 즉, 제품명/수량/예산/일정/대상/ 등을 미리 알려 준다면 원활한 상담이 될 수 있습니다.

마이보틀 물병 트라이탄 500ml

b97caf4e7be76e10f3e726d38f437e35_1645656909_4246.jpg
이미지 출처: 기프트조아 

마이보틀 물병 트라이탄 500ml는 ICE음료 전용으로 가볍고 튼튼하며 단가가 저렴하기 때문에 여름철 판촉 및 홍보용으로 부채만큼 많이 나가는 제품 입니다.
투명한 병에 다양한 칼라의 뚜껑으로 구성되어 있어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음용시 음료나 얼음이 쏟아지는 것을 막아주는 쉬퍼가 내장되어 있습니다.

제품 상세설명 >>




비즈니스가 점점 어려워 질 수록 우리가 생각 해야 하는 것이 사업체 판촉 및 홍보 입니다.

바쁘다는 이유로 포기 할 것인가요? 아닙니다.

위기가 우리에겐 기회가될 수 있고 그렇게 해야만 이 시기를 극복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프로모션 제품 홍보를 위한 판촉활동이 어느때보다 필요한 타이밍이라고 생각 합니다.

여름판촉물제작, 볼펜판촉물제작 등 업체를 알리기 위한 모든 수단을 이용해 존재감을 알려야 합니다.


◀ 기프트조아 판촉물 인기 카테고리 ▶
손거울 장바구니 손톱깍이 명품자개
보온병 볼펜 머그컵 에코백




FAQ - 자주하는 질문

Q. 상품 주문 후 세금계산서 발행 가능한가요?

상품 주문 후 세금 계산서를 발급받으시려면 온라인입금으로 주문하신 고객분들만 세금계산서 발급이 가능하며, 사업자등록증을 FAX로 보내주시면 이메일로 세금계산서를 발송하여 드립니다. 카드로 주문하신 고객분들은 카드영수증을 출력하여 사용하시면 됩니다.

기프트조아 장점

☎ 대표번호: 1544-6233

≫ 쇼핑몰 바로가기 https://giftjoa.biz

네이버 / 다음에서 "기프트조아"로 검색하시면 됩니다.



판촉물쇼핑몰창업, 판촉물 창업절차
8776149321160b1045d42e622de2f4c2_1643277773_2153.jpg
Copyright 2019-2021 © goyes.co.kr